1-800-963-4267         | hanstravelusa@gmail.com

10/9 New York Korea Festival

100911 NYC Festival -1.jpg 

 

10/9(일) 뉴저지 오버팩 공원(Overpeck Park, NJ)에서 열린 UN가입 20주년 기념 KBS 주체 “뉴욕 코리아 페스티벌”.
3만명이 모인 최대 규모의 공연.
K-POP의 위상을 느낄 수 있었던 한국인뿐이 아니라 다양한 인종들의 공연 관람.
출연진 : 동방신기, 샤이니, 시스타, 포미닛, 마야, G-NA, 인순이, 김태우, 패티김, 장사익, 태진아 등

 

저희 한스 여행사에서는 행사측과의 특별계약을 통해 VIP 좌석을 위주로 공연 앞쪽 좌석 500석을 확보 했습니다.
공연 당일 아침 한스여행사, 코리안 코너, 엘리컷 시티 롯데 플라자 앞에서 대형버스 9대가 출발하여 뉴욕공연을 관람하고 돌아왔습니다.
한스 손님만 500명, 11명의 한스 스테프가 함께한 이번 공연 관람에서 단 한 건의 사고도 없이 무사히 잘 맞치고 돌아왔습니다. 

 

이번 뉴욕공연 관람은 언제나 한스여행사와 함께 해주시는 손님들께 보답하는 마음으로 VIP 앞좌석을 확보하고, 간단한 점심, 팁, 대형버스 등 모든 비용을 포함하여 $99 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관람투어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유명 가수가 나올때 마다 환호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갖었고,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한 마음이 되어 뉴욕공연을 마음껏 즐기고 왔습니다. 

 

저희 한스여행사와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Leave a Reply

Hanstravel

안녕하세요. 미국 동부에 위치하고 있는 1등여행사 한스관광 입니다. 고객님들의 행복한 여행을 최우선하는 여행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ans On Social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