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0-963-4267         | hanstravelusa@gmail.com
1-800-963-4267         | hanstravelusa@gmail.com
Menu

Hans News Board

Title한스 세번째 추천 여행지 - 이집트 여행2019-08-05 16:15:18
Writer

-피라미드

- 룩소 카르낙 신전

유럽의 많은 나라들을 여행하다 보면 수백년, 수천년의 역사를 안고 있는 많은 유적지들을 만나게 되고 21세기를 살아가는 지금도 그 과거의 이야기들을 안고 있는 역사적인 유적지들을 직접 보게 된다는 사실에 감탄하게 됩니다. 그런데 이집트를 가게 되면 지금까지 여러분들이 보신 어떤것과도 비교 할수 없는, 참으로 비현실적인, 아득한 5천년, 4천년이란 태고의 시간과 수없이 마주하게 됩니다. 11년 전 처음 이집트를 여행하며 받았던 그 신비로운 충격을 지금 다시 보고 또 봐도, 갈때마다 더 신비롭게만 느껴지는곳이 이집트 입니다.

이집트 여행은 카이로에서 시작되는데 이집트의 상징인 피라미드와 스핑크스는 멀리 사막에 세워져 있는것이 아니라 현대적인 빌딩들이 즐비한 카이로 시내에서 30분도 채 안되는 가까운 기자 지역에 환상처럼 불쑥 사막위의 피라미드가 세워져 있어 보는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합니다. 고대 7대 불가사의인 기자의 거대한 피라미드는 가장 큰 쿠푸왕의 피라미드 부터 그 아들 카프라왕, 멘카프라 왕의 세 피라미드가 스핑크스와 함께 순서대로 나란히 서 있는데 그중 가장 큰 크푸왕의 피라미드는 높이가 146.5m 로 평균 무게 2.5톤짜리 돌 250만개로 만들어 졌다합니다.

이집트의 파라오들은 살아 있는 동안 자신의 영생을 위해 거대한 피라미드 무덤을 세우고 사후 영혼이 다시 육체를 찾아 부활할때 썩지 않은 온전한 육신을 위해 미이라를 만들고 시간 여행에 필요한 모든 물건들을 함께 그 피라미드 깊숙히 묻었습니다. 그러나 그 영혼불멸의 소망은 벌써 오래전에 도굴꾼들에 의해 훼손 당하고 지금은 빛 바랜 유적과 바싹 마른 미이라들로 허망하게 남아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여행자들의 마음에 대 로망을 불러일으키며 끊임없이 세상 사람들의 발길을 불러들이고 있는 그 매력은 5천년 전 부터 이 땅에서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질서있게 삶의 의식을 행하며 살아왔던 고도의 발달된 문명의 기원과 만나게 된다는 사실일것입니다.

기자의 피라미드 앞에서면 4500년전의 건축물이라고는 상상하기도 힘든, 그 거대한 존재와 마주한다는 자체만으로 가슴이 벅차 오릅니다.

고대 이집트 사람들은 동쪽은 살아있는 자들의 땅으로 신전들을 세우고 서쪽은 죽은자의 땅으로 무덤인 장제전과 피라미드 들을 세워 놓았습니다. 살아 있는 자들의 땅과 죽은 자들의 땅 그 사이에 세상에서 가장 긴 강 중의 하나인 이집트의 생명수, 나일 강이 흐르고 있습니다. 이 나일강은 유일하게 남쪽에서 북쪽으로 흐르는데 이 강을 따라 우리는 아스완에서 룩소까지 3박4일 동안 River Cruise 를 하며 여유있게 여행하게 됩니다. 이집트의 여행의 시작에서 피라미드를 보면 깜짝 놀라게 되지만 카르낙 신전이나 왕가의 무덤이 있는 Kings Valley 와 하셉수트 장제전을 방문하면 그 크기나 완벽한 건축물의 아름다움에 압도되고 첫날의 피라미드는 다 잊어버리게 됩니다. 상상을 초월하는 어마 어마한 크기의 기둥이 134개나 늘어서 있는, 가장 완벽한 신전으로 불리는 카르낙 신전의 열주들 사이를 걷다보면 현실감이 없어지고 인간의 무한함과 유한함이 동시에 느껴지기도 합니다.

이집트 여행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인 아부심벨은 람세스 2세가 사랑했던 왕비 네페르타리를 위해 세워진 이집트에서 가장 유명한 신전중 하나 인데 아스완 하이 댐의 건설로 물에 잠길 위험에 처했을때 세계 각지에서 인류 문화 유산을 보호하기 위해 온 3천여명의 전문가들에 의해 옮겨진 이야기로 더 유명해 졌습니다.

한스 여행사가 11월 11일 부터 11월20일까지 9박10일 간, 이집트의 수도인 카이로의 이집트 박물관과 기자의 피라미드, 최초의 피라미드가 있는 사카라, 누워있는 거대한 람세스상의 고대 멤피스를 탐방하고 아스완에서 룩소까지 3박4일 동안은 나일강을 따라 River Cruise 를 하면서 아부심벨과 에드푸, 콤옴보, 그리고 이집트 여행 최고의 감동을 주는 룩소의 거대한 신전인 카르낙 신전과 룩소 신전까지 여유있게 돌아봅니다.

이집트를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인 11월에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경이롭고 신비로운, 5000년시간 여행에 여러분을 초대 합니다.

11/11- 11/20 고대 이집트와 나일 크루즈 딜럭스 9박10일 이집트 여행

-멤논의 거상

- 룩소 카르낙 신전 2

Comment
Hanstravel

Hanstrav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