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0-963-4267         | hanstravelusa@gmail.com

Write Reviews

여행 후기를 남겨 보세요
Title10월 10일 2020년 만큼은 나에게 평생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2020-10-14 19:02:28
Writer

Covid 19으로 lockdown 시작된지 어느덧 7개월째.   난 그동안 자주가던 여행을 못해서 몸살아닌 몸살에 시달리고 있었다. 그러던 중에 한스 여행사에서 10월 10일 토요일 West Virginia의 Seneca Rocks State Park과 Black Water Falls 여행을 당일로 간다는 소식을 듣고 얼마나 가슴이 설레고 기뻣던지!  왕복 5시간이 넘는 버스안에서 mask를 써야했지만 그리 나쁘진 않았다.   인원수도 많지 않았고  공기 순환도 잘 되고 자리도 중간 중간 블락해서  마음 편하게,   그렇게 당일 여행이라도  할수있다는건 지금으로선 다행이고 행복이다.

Seneca Rocks 정상까지 climb을 하고 오로지 멋진 사진 한장을 위해서 난 온갓 포즈를 취해가며 어린애  마냥 즐겁고 신이났다.  절정에 가까운 울긋불긋한 색깔의 아름다운 단풍들,  하늘이 주신 멋진 가을 날씨,  그리고 오랜만에 만난 좋은 분들과 함께 그날 하루가 벅차고 즐거웠다.   Seneca Rocks 하이킹을 끝내고 들린 Black Water Falls에도 주차공간이 없을만큼 이 아름다운 자연을 즐기기 위해 모인  관광객들로 붐볐다.   2020년도는 우리 모두에게 힘든 해이지만  10월 10일 만큼은 나에게 평생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

난 그날 사진들을 보면서 지금 이순간 행복감을 느낀다.

-여선

 

"내 생애 언제 웨스트 버지니아 단풍을 이렇게 완벽하게 볼 수 있을까요?!  친절하고 자상한 한스랑 해서 더더욱 좋았어요~  온몸의 땀구멍 숨구멍 혈관 구석구석까지 뻥 뚫린듯!!" 

버스 여행도 기대했던것 보다 훨씬 편했고 함께 한 분들이 모두 여행사의 규칙을 잘 지켜주니 마음도 안심.

모처럼 눈과 몸과 마음이 모두 힐링되는 알찬 하루였습니다.  다시 감사드립니다.!!!

-김 숙진

Comment
Hanstravel

Hanstrav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