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0-963-4267         | hanstravelusa@gmail.com

Write Reviews

여행 후기를 남겨 보세요
Title맛따라 꽃길따라, 고국 여행 소감2013-05-10 20:43
Name
맛따라 꽃길따라...

막내딸에게 한국의 아름다운 봄을 느끼게 해주고픈 마음에 학교 결석도 감수하고 한스 관광 고국 투어에 합류 하게 되었습니다.

캐티고님의 인솔이 저희 가족의 멋진 추억을 만드는데 큰힘이 되었답니다.

4월의 한국은 곳곳에 아름다운 꽃이 피어 있었고 날씨는 화창 했답니다.

모두 27분이랑 함께 했었는데,다들 좋으신 분들이라 행복한 여행 이었습니다.

 

패키지 여행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현지 가이드 박지훈,J님께서 든든하게 여행길 지켜 주셨고

기사님 제임스씨는 너무 열심히 해주셔서 ...다시한번 지면으로나마 정말 감사 드리고 싶네요.

 

가장 기억 나는곳은 눈이 시리도록 아름다왔던 다도해와 통영 바닷길을 아침에 산책 했던 순간 입니다.

호미곳에서 보았던 일출은 평생 기억에 남을 만큼 멋졌습니다.아직도 가슴이 두근 거린답니다.

낙화암에 올라서 보았던 백마강은 슬픈 사연이 서려있었던 만큼이나  애잔 하게 다가 왔습니다.

마이산 지리산 덕유산 모두 눈에 담아 두고 항상 생각 하려 합니다.

아기자기한 산들은 정겨웠고 소담스러운 꽃들은 우리 나라가 참 예쁘다고 감탄 하게 만들었습니다,

순천 생태 공원은 전세계 어디에 내 놓아도 손색이 없을 것 입니다.

가는 고장 마다 준비된 맛있는 음식은 여행의 피곤함도 아랑곳 없이 계속 이어지고...내고장 막걸리는 너무 많아서...꽃향기에 취한것인지...막걸리에 취한것인지...아련한 기억 속으로 빠져 듭니다.

 

다음번 여행이 다시 기다려 집니다.

모두 건강 하시고 늘 평안 하시길 빕니다.

 

아참! 남편이 외치네요.남원 새집 추어탕! 정말 오랫만에 먹은 한국의 맛이랍니다.

Comment
Hanstravel

Hanstrav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