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0-963-4267         | hanstravelusa@gmail.com
1-800-963-4267         | hanstravelusa@gmail.com
Menu

알라스카 7박8일

0
8월26일-9월2일,2019
From$2,245 부터
8월26일-9월2일,2019
From$2,245 부터
Full Name*
Phone*
Email*
Travel Date*
Your Enquiry*
Save To Wish List

Adding item to wishlist requires an account

5903

왜 한스 단독투어인가?

  • 직접 한스가 주관하는 여행
  • 더 나은 서비스로 우리 손님을 모시는 여행
  • 전문 인솔자가 인솔하는 고품격 투어
  • "호텔", "식사", "좋은 가이드"만을 선정

전문가에게 물어보세요

언제나 고객의 의견에 귀를 귀울이는 한스입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바로 전화주세요!
1.800.963.4267

hanstravelusa@gmail.com

8 Hours
Availability : Jan 16’ - Dec 16’
Dubai
Dubai
Min Age : 11+
Max People : 40
상품개요

여행정보

발데즈는 프린스 윌리엄 해협 중심부에 위치한 곳으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해안산맥에 둘러싸인 한 폭의 그림 같은 도시로 4,498 명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 알래스카 송유관의 최남단 지점으로 잘 알려진 곳이며. 발데즈 항 북안 , 움푹 들어간 피오르드 안쪽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앵커리지에서 동쪽으로 305 마일 , 페어뱅크스에서 남쪽으로 364 마일 거리입니다.

마타누스카 빙하는 알래스카에서 가장 접근성이 뛰어난 빙하 중 하나입니다. 추가치 산맥에서 분리된 빙하들이 북쪽의 글렌 하이웨이 부근까지 총 27마일을 흘러갑니다. 특히 너비가 4마일이나 되는 종착지점이 알래스카 주요 고속도로인 글렌 하이웨이와 인접한 덕분에 앵커리지와 글레날렌 방문객들에게 훌륭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디날리 국립공원은 알래스카 내부에 위치하며, 북미에서 가장 긴 디날리 산 을 포함한다. 공원의 면적은 24,585 km²이다. 알래스카에 있는 국립공원 중 글래이셔 배이 국립공원과 함께 가장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는 이 공원은 하늘까지 치솟는 맥킨리 봉과 그 주위의 산, 빙하, 그리고 야생동물로 유명하다.

스워드 항구는 알래스카를 러시아로부터 구입한 당시의 국무장관, 윌리엄 스워드의 이름을 딴 이 곳은 19세기말부터 이어온 유서 깊은 항구이다.

상세일정

8/26(월)

홈타운

앵커리지

1 일자 상세일정

홈타운 출발, 알라스카 앵커리지 공항에 도착하여 가이드 미팅 후 호텔로 이동, 첵인하고 휴식.

8/27/(화)

팔머

그랜알랜

탐스패스

2 일자 상세일정

팔머비지터센타 방문 후 마타누스카 육지 대빙하 방문 (인간이 근접 할수 있는 세계에서 가장 큰 육지 빙하 하이킹) [1시간30분 소요] 마타누스카 빙하는 알라스카에 있는 육지 빙하 중 사람이 근접하여 볼 수 있는 가장 큰 빙하이며 이 빙하의 언저리에는 빙하의 역사를 알아 볼 수 있도록 암석, 화석, 지층, 종자 식물들의 흔적이 남아있습니다. 알래스카 원유 송유관  (30분소요), 탐슨패스 해발 2800 피트 리차슨 고속도로 하잇라잇 해발 845M에 위치하며 타미간 크릭의 수원지인 탐슨패스의 절경을 감상하며, 높이 50미터에 달하는 말꼬리 폭포, 면사포 폭포 관광. 월팅턴 빙하 관광.

8/28(수)

발데즈

빙하유람선

3 일자 상세일정

연어부화장 쿠룩크 크릭: 참연어들이 몰려와 알을 낳는 곳이며, 카메라를 통해 관찰 가능합니다.
프린스 윌리암 사운드 콜룸비아 빙하 유람선 탑승 (6시간 소요) 바다 대빙하 & 해상동물 파노라마 유람선을 타고, 파노라마 처럼 펼쳐지는 아름다운 “프린스 윌리암 사운드”는 일 만년의 역사를 자랑하며, 최고의 비경인 “추기애치 산맥”을 품고 있는 콜롬비아 대빙하를 관광! 신비하게 펼쳐지는 험프백 고래의 항연, 수 백 마리의 바다 사자가 서식지를 이루며 살고있다. 발데즈로 귀환 석식 후, 호텔 투숙

8/29(목)

탐슨패스

리차드슨

델타정선

노스폴

페어뱅크

4 일자 상세일정

조식 후  발데즈출발 리차슨 고속도로 알래스카에서 최고의 대자연의 비경 파노라마, 리차슨 고속도로 대자연 의 파노라마 View. 웽글 세인트 엘리아스 국립공원 방문 – 비지터 센타를 방문하여 자연의 신비한 생태계 관광. 이곳은 미국 내 국립공원 중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지구상에서 가장 큰 자연 보호 구역 중 하나입니다. 델타정선 비지터센터 방문 경유, Golden heat of City  알래스카 제 2의 도시 페어뱅크스 도착. 페어뱅크스는 지리적으로 알래스카 한 가운데에 자리잡고 있는 도시로 교통과 경제의 중심지이다. 1년 365일 징글벨 소리가 울리는 산타마을에서 크리스마스 색채 및 소품으로 인테리어를 구경하며 산타와 함께 한껏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며 사진 촬영 후 페어벵크  도착 후 석식, 호텔 투숙

8/30(금)

치나

페어뱅크

5 일자 상세일정

조식후 리버보트 디스커버리 선착상 으로 이동, 리버 보트 디스커버리 승선. CHENA VILLAGE(원주민 마을 방문) 에 정박하여 실제 인디언들이 살았던 곳으로 실제 아타바스칸 인디언과 에스키모 후예들의 안내 설명을 받으며 마을을 둘러봅니다.  파이어니어 테마 공원 알래스카 랜드(30분소요), 페어뱅스문화 센타 방문 소요시간 1시간. 치나온천 으로 이동 (1시간30분소요)

선택관광 : 북극 온천 관광 (1인 $25) (2시간 소요)

황금을 찾던 중 인디언들에게 발견된 지구상 최북단에 위치한 유일한 유황온천 입니다. 

선택관광: 얼음박물관 (Ice Museum)(1인 $35) (30분소요)

얼음 공예품 경시대회에 참가하여 많은 우승을 한 한여름의 더위를 시킬 만큼 한층 멋을 부린 얼음 조각들의 아름다운 작품을 관람 할 수 있습니다.

페어뱅스로 귀환 석식 후, 호텔 투숙

8/31/(토)

디날리

타키티나

와실라

6 일자 상세일정

조식후 호델출발   앵커리지로이동, 디날리 국립공원 비지터 센터 방문 후 북미 최고봉인 맥킨리 산을 품고 있는 디날리 국립공원, 넓이는 24,585km 입니다. 조지파크 하이웨이를 따라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아름다운 알래스카 절경을 감상

▶선택관광 : 디날리 타키트나 맥킨리산 (북미 최고봉 해발 6194M) 경비행기 투어

태조의 자연 생태 그대로 모습 미국의 자존심이라 불리는 디날리 국립공원 북미 최고봉인  해발 6,194M의 맥킨리산을 비롯하여 만년설이 덮힌 디날리 국립공원의 웅장한 모습과  거대하게 흐르는 빙하 , 에메랄드 빛의 아름다운 빙하 호수 등등 1시간 걸친 환상적인 에어투어!

선택① 공중관람 $240 (1시간 소요)      선택② 공중관람+빙하랜딩 $360 (1시간30분 소요)

와실라 개썰매 본부 도착 (이동 1시간, 관람시간 30분 ) 겨울철의 알래스카의 가장 큰 이벤트! 철인 경주라 불리우는 개썰매의 모든 행사 과정을 담당하는 개썰매 본부에서 알래스카 허스키의 용맹스러운 모습 및 경기 영화관람, 기념 촬영 후 앵커리지 도착, 석식 후 호텔 투숙

9/1(일)

스워드

엑시트 빙하

거드우드

7 일자 상세일정

조식 후, 앵커리지 기차역으로 이동

선택관광 : 대자연 파노라마 스워드 기차여행(소요시간 4시간)
차를 타고 가는 것 과는 전혀 다른 매력! 럭셔리한 2층 통유리로 된 기차 여행

선택① : 골드스타 클래스 통유리 2층 파노라마뷰 (일등석 $270)
선택② : 어드밴처 클래스 (일반석 $170)

♡ 성수기 기차여행은 좌석이 한정 되어 있으므로, 사전 예약을 꼭! 추천합니다 ♡

스워드 도착 중식 후, 엑시트 산빙하로 이동 (소요시간 20분 / 관광소요 1시간) 엑시트 글레이셔 산대빙하 트래킹 (소요시간 1시간30분) 고 자연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푸른 육지 대빙하와 만년설을 가까이 다가가 감상하고 산 빙하인 엑시트 글레이셔로 가는 트레킹 코스는 알래스카 최고의 아름다운 트레킹 코스 입니다.

선택 관광 : 알리에스카 트램 탑승 (전망대 관람 소요시간 1시간) ($35.00 1인)

철새 도래지 (POTTER MARSH) (소요시간 30분) 아름다운 츄카치 산맥과 턴어게인 암에 자리 잡고있는 철새 도래지로써 자연을 배경으로 물새들을 촬영하거나, 야생 생태 관찰! 정식명은 “앵커리지 코스탈 와일드 라이프 리푸즈”로 포터마쉬는 철새들의 중심지&요충지로 봄, 가을 철새들에게 사막의 오아시스가 되는 매우 중요한 장소!

앵커리지 도착 후  시내 관광  (메인 관광 종료 에 따라 가능 또는 불가능 합니다

  1. Resolution 공원(일명 캡틴쿡공원) 2. 와일드베리 초코렛 공장 방문
  2. 레이크후드 수상 경비행장 4. 알래스카 특산물 전시장 방문

항공시간에 맞추어 공항으로 이동

9/2(월)

홈타운

8 일자 상세일정

알라스카 앵커리지 공항 출발, 홈타운 도착 

~~~~감사합니다. 안녕히 가십시오~~~~

사진
8 travellers are considering this tour right now!
Hanstravel

Hanstrav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