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0-963-4267         | hanstravelusa@gmail.com

Hans News Board

Title여자들만의 뉴욕스페셜 1박2일2009-07-30 15:26:44
Writer


남편들이여! 자녀들이여! 무더운 여름 아내에게 그리고 엄마에게 휴가를 주십시오!
항상 바쁜생활가운데 남편과 자녀들을 보살피느라 제대로 휴가한번 못보내주신 분이 있다면 이 기회에 짧지만 알찬 일정으로 휴가를 보내주시면 1년은 거뜬히 따뜻한 밥을 먹을 있습니다. ^ ^

8월8일 토요일 버지니아 에난데일 한스관광에서 아침6시에 출발해서 뉴욕 허든슨강에 도착, 낭만의 유람선을 타고 강바람을 맞으며 맨하탄의 마천루를 감사하는 또다른 매력! 물론 식사는 선상 뷔페식으로 우아하게!
런치 크루즈후에는 맨하탄 중심부로 파고 들어가 록펠레센터 전망대까지 살며시 올라가 맨하탄 물 밖에서 바라본 맨하탄을 이제는 거꾸로 맨하탄 중심에서 다시 허드슨강까지 맨하탄을 마음껏 바라보고, 패션 1번가인 5th Ave를 걸으며 Central Park까지 낭만의 맨하탄에 나의 몸을 흠뻑 젹셔보자!!!
저녁엔 그래도 한식! 식사를 마치고 삼삼오오 짝을 지어 내가 보고싶었던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또는 "맘맘미아" 등 원하는 뮤지컬을 보거나 타임스퀘어에서 자유시간!(Marriott Hotel 8층이나 48층에서 즐겨보는 맨하탄의 칵테일도 괜찮을듯!!~~~)
이제 몸도 휴식을! - 고급호텔인 Marriotte Hotel(NJ에 위치)에서 편한한 밤을 지내시고,
아침부터 호텔에서 나오는 식사로 밤새 허기진 배를 채우고, 쇼핑의 천국 우드베리 아울렛을 출발 나를위해 항상 수고하는 남편을 위해, 그리고 사랑하는 자녀를 위해, 물론 나 자신을 위한 옷한벌 장만하는것도 좋을듯!!

알차고 즐거운 여인들만의 투어를 통해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 새로운 친구도 사귀고, 한스 관광과의 끈끈한 사귐도 함께 할수 있는 최고의 여행!! 바로 당신을 위한 투어입니다.
Comment
Hanstravel

Hanstrav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