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2  |  시내관광과 루레이 동굴

출발일
★ 3명이상 수시출발
가격
$ 115
장소
워싱턴 디씨
기간
당일
 
  1. 가격 : $115 (중식과 가이드팁 불포함)
  2. 아래 일정은 현지 사정에 의해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여행중에 도난사고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소지품은 꼭 본인이 잘 챙기시고, 본인의 부주의로 발생하는 분실물이나 사고에 대해서는 가이드나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3명이상 수시출발

워싱턴

세계 정치의 중심이며, 미국 50개주의 수도인 워싱턴 디씨는 1800년포토맥 강변 주변에 사방 10마일의 정사각형 모습으로 자리잡았으나 19세기 중반 이 후 버지니아에서 할애받은 땅을반환하고 매릴랜드 주 땅 만이 수도로 남은 체 오늘날까지 이르고 있다. 1812 - 1814년 영국과의 전쟁동안 영국군에 의해 잠시 점령당하여 적잖은 피해를 당하기도 했지만 오늘날 세계를 움직이는 미국의 수도로서 해마다 변신을 거듭하며 그 위용을 자랑하고 있다.

루레이 동굴

쉐난도어 국립공원(Shenandoah National Park)의 석회암층에 있으며, 세계적을손꼽히는 아름다운 동굴이다. 지하 석회암층을 지나는 지하수가 석회암 성분을 녹이면서 동굴이 생겼다. 9~43m 높이의 여러 동굴로 이루어져 있으며, 안에는 동굴 유석·석순·지하폭포· 지하호수 등이 잘 발달하여 있다. 간접조명이 설치되어 있고 복도·계단·다리로 동굴들이 연결되어 있다. 1954년 리런드 스프링클(Leland Sprinkle)이 3년간 제작한 세계 최대 규모의 종유석 파이프오르간이 있으며, 동굴 입구에 세워져 있는 35m의 루레이 노래탑 에는 6~3466㎏에 이르는 47개 종이 달려 있다.

한인가이드, 차량, 루레이동굴 입장료

가이드 팁(1일, 1인 $10씩), 점심 (식당 팁은 음식값의 15-20%정도)

 
1 일자  상세일정

워싱턴

8:00AM

8:45AM

9:30AM

(전용차)

- 엘리콧 시티 @롯데 프라자 출발

- 매릴랜드 @코리안 코너 출발

- 버지니아 @한스관광 출발

- 가이드 미팅 후 루레이동굴로 이동

- 미동부 최대의 종유석 동굴이자 가장 아름다운 루레이 동굴로 출발

- 점심식사

- 워싱턴 디씨로 이동

- 간단한 워싱턴 시내관광 : 백악관, 국회의사당, 링컨 기념관, 한국전 참전 기념비, 제퍼슨기념관 등 관람.

- 출발지로 귀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