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회사 소개

한스 여행사는 1993년 매릴랜드 락빌 지역에 설립되어 워싱턴 메트로폴리탄 지역을 시작으로 미 동부와 미 전체지역에 이르기까지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 왔습니다. 설립 초기부터 한인 동포들을 대상으로하는 마케팅에 안주하지 않고 미 주류사회를 상대로 꾸준히 노력해온 결과 현재 미 전역에서 한인 여행사로서는 아시아나와 대한항공 그리고 노스웨스트와 유나이티드 항공까지 총 4개 항공사의 대리점권을 유일하게 확보한 자랑스러운 한인 여행사로 성장해왔습니다.

관광 사업부 또한 미 동부 지역에서 캐나다에 이르기까지 관광 전문가들에의해 철저히 검증된 다양한 팩키지로 한인 동포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으며 2005년부터 시작된 자체 대형버스 운행으로 고객 여러분들께 더욱 만족스러운 써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시대의 흐름과 고객의 취향에 맞는 팩키지 투어를 끊임없이 개발해 온 저희 한스 여행사는 신혼 여행, 캔쿤, 크루즈, 하와이, 올랜도 등 각 종 팩키지 판매에 있어 미 동부 지역의 선두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습니다.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저희 한스 여행사는 항공권, 버스투어, 팩키지 투어 등 여행 각 부문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상품 개발로 고객 여러분의 관심과 배려에 보답할 것입니다